명륜진사갈비 프리미엄 1호점 '인천 완정역점' 오픈

글로벌 |김윤진 |입력
명륜진사갈비
명륜진사갈비

숯불돼지갈비 프랜차이즈 명륜진사갈비를 운영하는 명륜당이 ‘프리미엄 매장 1호점’인 인천 완정역점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문을 연 ‘명륜진사갈비 NEW버전 프리미엄 1호점’은 190평의 대형 규모로 1, 2층의 단독 건물로 운영되고 있다. 

총 74개의 테이블로 구성되었으며, 넓은 주차장까지 완비되어 있는 곳으로 국내 최대 규모의 명륜진사갈비 매장이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해당 프리미엄 매장은 대형 규모에 맞게 직원도 많이 채용하여 서비스의 질을 높였다”라며 “수도권에 위치하고 있고 지하철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아 회식뿐만 아니라 각종 송년회, 신년회 등 연말 연시 약속을 잡기에 유용하다”라고 말했다.

또 가족 단위 방문객 중 어린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어린이 간식으로 채워진 간이편의점과 오락기, 태블릿 PC, 캡슐장난감 뽑기 등을 보유한 어린이방을 운영해 가족 구성원 모두의 즐겁고 편안한 식사를 보장한다.

한편, 명륜진사갈비는 작년 8월부터 브랜드 고급화를 선언하고 빠른 속도로 브랜드 리뉴얼을 진행하여 2023년 11월 현재 ‘NEW버전 명륜진사갈비’ 매장 500호점을 돌파했다.

명륜진사갈비 관계자는 “프리미엄 타이틀에 걸맞게 고품질의 고기를 취급하고,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고급 레스토랑에 방문한 것처럼 식사를 즐기며 존중 받고 대우 받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매장을 늘려가겠다”라는 계획을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