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크로통상,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서 '바찌 초콜릿' 신제품 런칭

글로벌 |입력

23일 오후 8시 45분부터 어드벤트 캘린더 등 5종 선봬

매크로통상은 오는 23일 오후 8시 45분부터 약 30분 동안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바찌 초콜릿'의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런칭하는 바찌 초콜릿의 신제품은 어드벤트 캘린더, 어쏘티드 크리스마스 박스, 프리미엄 오리지널 다크, 엑스트라 다크 비쥬, 밀크 백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12월 1일부터 12월 24일까지 랜덤으로 뜯어보는 어드벤트 캘린더와 어쏘티드 크리스마스 박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바찌 초콜릿 5종은 고품질 원료만을 사용했으며,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즐길 수 있다.

바찌 초콜릿의 수입ㆍ판매처인 매크로통상 관계자는 “바찌 초콜릿은 1992년 브랜드 개발 후 꾸준히 이탈리아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제 고품질 원료를 사용해 초콜릿 본연의 맛에 집중한 바찌 초콜릿 신제품을 롯데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