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이후 피부는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점차 감소하며 탄력 저하, 피부 처짐 등의 현상이 나타난다.
탄력 개선을 위해 홈케어 및 디바이스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지만 피부 층에 정확한 에너지를 전달하고 부위별 개선을 위해서는 피부과 레이저 시술을 고려하는 것이 좋다.
울쎄라는 비수술적 레이저 리프팅 시술로 비교적 빠른 시일 내 피부 탄력과 함께 심부볼, 처진 볼살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다.
고강도 집속 초음파(HIFU)인 울쎄라는 피부 층을 직접 보며 시술하는 DEEP-SEE 기술 원리로 불필요한 에너지 낭비를 줄여 정확한 에너지 전달을 통한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울쎄라 리프팅의 만족도를 위해 부위별 고민에 맞는 1.5mm, 3.0mm, 4.5mm의 정품 팁을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며, 눈가 주름 및 처진 눈매, 눈꺼풀 탄력을 개선하고자 한다면 정품 아이울쎄라 팁을 활용한 눈가 리프팅도 각광받는 추세라 개인별 부위에 맞는 정밀한 솔루션을 제공받는 것이 필요하다.
닥터스피부과의원 마포공덕점 김태인(피부과 전문의) 원장은 “레이저 리프팅은 피부 층에 맞은 팁을 활용하는 것이 핵심이며, 시술 후 볼패임 등의 부작용이 없으려면 임상경험이 많고 장비에 대한 충분한 이해도와 노하우를 가진 피부과 전문의의 실력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김 원장은 “개인마다 피부의 두께와 탄력도가 다르기 때문에 이를 정확하게 진단해 맞춤 시술을 진행하고 에너지 조절 등의 다양한 히스토리를 가진 병원에서 시술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