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해운대에 최고급 주거공간 '오르펜트 해운대' 선보여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파이엇디벨롭먼트, 루브르 박물관 설계한 세계적 건축가 장 미셸 빌모트와 협업

오르펜트 해운대 투시도 (사진제공. 파이엇디벨롭먼트)
오르펜트 해운대 투시도 (사진제공. 파이엇디벨롭먼트)

파이엇디벨롭먼트는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94-335번지 외 9필지에서 ‘오르펜트 해운대’를 공급한다고 31일 밝혔다. 지하 7층~지상 29층 규모의 오피스텔로 전용 350~778㎡ 총 82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오르펜트 해운대는 럭셔리 주거공간에 걸맞게 해운대의 새로운 스카이라인을 형성하는 심미적인 건축물을 선보일 계획이다. 건물 외관은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등을 설계한 세계적인 건축가 중 한명인 장 미셸 빌모트(Jean-Michel Wilmotte)와의 협업을 통해 직선과 창이 조화된 독특한 파사드 디자인이 적용된다. 

생활공간 내부는 다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슈퍼·듀플렉스·단층형 펜트하우스 등 3개 타입으로 구성하고 취향에 따라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설계도 도입한다. 

차량 전용 리프트를 통해 주거공간 내부에 주차할 수 있는 스카이 개러지가 도입되고 전 호실에는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풀 발코니가 적용된다. 발코니에서는 수영을 즐기며 부산의 파노라마 시티뷰와 오션뷰도 누릴 수 있다. 

슈퍼 펜트하우스 타입에는 테라스와 옥상정원이 조성돼 프라이빗하면서도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도 가능하다. 

오르펜트 해운대 듀플렉스 펜트하우스 실내 이미지 (사진제공. 파이엇디벨롭먼트)
오르펜트 해운대 듀플렉스 펜트하우스 실내 이미지 (사진제공. 파이엇디벨롭먼트)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전시공간을 마련해 입주민들은 단지 내부에서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최고급 호텔을 연상시키는 1층 로비에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적용돼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국내 최초로 국제 규격의 실내 테니스 코트와 피트니스·필라테스·에스테틱·사우나·수영장·다이닝 존·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장 등 고급스러운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된다. 옥상 루프탑에는 인피니티풀도 들어선다. 

레저와 선상파티를 위한 요트대여 서비스와 하우스 클리닝 서비스, 아트 큐레이팅, 차량의전, 주차대행 등 차별화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외에 메이드 로봇 등 스마트 IoT 시스템을 통한 통합 리빙 플랫폼을 구축해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부동산 전문가는 “오르펜트 해운대는 하이엔드를 넘어 주거공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탑엔드 하우스를 표방하는 만큼 자산가들의 관심이 높다” 며 “세계적인 건축가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구현하는데다 기존 국내에서 보기 드물었던 설계 및 커뮤니티 등 빼어난 상품성을 갖췄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131-11번지에 마련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