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엇디벨롭먼트는 부산 해운대구 중동 1394-335번지 외 9필지에서 ‘오르펜트 해운대’를 공급한다고 31일 밝혔다. 지하 7층~지상 29층 규모의 오피스텔로 전용 350~778㎡ 총 82실과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다.
오르펜트 해운대는 럭셔리 주거공간에 걸맞게 해운대의 새로운 스카이라인을 형성하는 심미적인 건축물을 선보일 계획이다. 건물 외관은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등을 설계한 세계적인 건축가 중 한명인 장 미셸 빌모트(Jean-Michel Wilmotte)와의 협업을 통해 직선과 창이 조화된 독특한 파사드 디자인이 적용된다.
생활공간 내부는 다변화하는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슈퍼·듀플렉스·단층형 펜트하우스 등 3개 타입으로 구성하고 취향에 따라 공간을 활용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설계도 도입한다.
차량 전용 리프트를 통해 주거공간 내부에 주차할 수 있는 스카이 개러지가 도입되고 전 호실에는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풀 발코니가 적용된다. 발코니에서는 수영을 즐기며 부산의 파노라마 시티뷰와 오션뷰도 누릴 수 있다.
슈퍼 펜트하우스 타입에는 테라스와 옥상정원이 조성돼 프라이빗하면서도 여유로운 힐링 라이프도 가능하다.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전시공간을 마련해 입주민들은 단지 내부에서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최고급 호텔을 연상시키는 1층 로비에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적용돼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국내 최초로 국제 규격의 실내 테니스 코트와 피트니스·필라테스·에스테틱·사우나·수영장·다이닝 존·골프연습장·스크린골프장 등 고급스러운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된다. 옥상 루프탑에는 인피니티풀도 들어선다.
레저와 선상파티를 위한 요트대여 서비스와 하우스 클리닝 서비스, 아트 큐레이팅, 차량의전, 주차대행 등 차별화된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외에 메이드 로봇 등 스마트 IoT 시스템을 통한 통합 리빙 플랫폼을 구축해 입주민들의 주거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부동산 전문가는 “오르펜트 해운대는 하이엔드를 넘어 주거공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탑엔드 하우스를 표방하는 만큼 자산가들의 관심이 높다” 며 “세계적인 건축가와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주거공간을 구현하는데다 기존 국내에서 보기 드물었던 설계 및 커뮤니티 등 빼어난 상품성을 갖췄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청담동 131-11번지에 마련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