넛지헬스케어는 자사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정보보호 관리체계(이하 ‘ISMS’, Information Security Management System)’ 인증을 3년 연속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ISMS는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이 증명하는 종합 정보보호 관리체계 인증 중 하나다. 캐시워크는 정보보호 관리체계 수립 및 운영, 정보보호 대책 등 총 80개에 이르는 인증 기준에 대한 심사를 통과했다.
넛지헬스케어는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관리 강화를 위해 2021년 10월부터 ISMS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해 9월에는 사용자들의 정보보호 관리 체계를 고도화하며 1차 사후심사를 통과한 바 있다.
넛지헬스케어는 올해 2차 사후심사까지 통과, ISMS 인증을 유지할 수 있게 됨으로써 정보보호를 위한 일련의 조치와 활동이 인증 기준에 적합함을 증명했다.
나승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2000만 사용자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보안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들의 각종 정보 보안 사고 위험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임으로써 일상 속에서 안심하고 건강관리를 꾸준히 실천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는 누적 다운로드 수 2100만 건과 일간 활성 이용자 수(DAU, Daily Active Users) 360만을 명을 돌파한 국민 건강관리 앱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