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의 프리미엄 빈티지 브랜드 버커루(BUCKAROO)가 배우 문상민과 함께한 2023년 윈터컬렉션을 18일 공개했다.
버커루의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문상민은 지난 가을 화보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로 빈티지하면서도 세련된 버커루만의 스타일을 선보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화보는 ‘더 러브-엔드 스토리(The love-end story)’ 라는 콘셉트로, 사랑과 이별에서 오는 복합적인 감정들을 버커루의 겨울 신상품과 연결해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표현했다. 화보 속 문상민은 절제되고 쓸쓸한 분위기를 연출해 섹시하고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문상민이 착용한 후드 야상 패딩 점퍼는 탈착 가능한 후드와 함께 멀티 포켓 디테일이 포인트인 제품으로 캐주얼한 디자인과 동시에 우수한 보온성을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공개된 비주얼 속 문상민은 해당 아우터와 함께 데님 셔켓, 브라운 컬러의 와이드 데님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표현했다.
모델 수현이 착용한 레오파드 퀼팅 점퍼 또한 눈길을 끈다. 이 제품은 솔리드, 레오파드의 양면 착용이 가능한 퀼팅 점퍼로 고급스러운 마감을 통해 디자인 완성도를 높였다. 같은 소재의 머플러 구성으로 세심한 디테일이 살아있어 올 겨울 인기 아우터로 주목하는 아이템이다.
버커루 관계자는 “다가올 겨울에 앞서 버커루 앰버서더 문상민과 함께한 윈터 스타일링을 공개하게 됐다”며 “이후에도 문상민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화보를 통해 버커루만의 강렬한 감성을 고객분들께 전달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문상민과 함께 한 버커루의 2023윈터컬렉션 화보는 버커루의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