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슈퍼두퍼, 사이드메뉴 2종 출시..라인업 강화

글로벌 | 김윤진  기자 |입력
bhc그룹 슈퍼두퍼 신메뉴 ‘슈퍼팝 마일드 치킨’과 ‘슈퍼팝 핫 치킨’
bhc그룹 슈퍼두퍼 신메뉴 ‘슈퍼팝 마일드 치킨’과 ‘슈퍼팝 핫 치킨’

bhc그룹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쥬이시 버거 '슈퍼두퍼'가 버거에 곁들이기 좋은 사이드메뉴 2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슈퍼두퍼는 가을 시즌을 맞아 ‘슈퍼팝 마일드 치킨’과 ‘슈퍼팝 핫 치킨’ 등 두 가지 맛의 치킨 사이드메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슈퍼팝 마일드 치킨’은 한입에 먹기 좋은 크기의 부드러운 닭가슴살로 만든 통살 치킨으로 은은하게 매콤한 맛이 일품인 치폴레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슈퍼팝 핫 치킨’은 매콤한 시즈닝을 가미해 극강의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닭가슴살 통살 치킨으로, 특히 슈퍼두퍼의 인기 메뉴 중 하나인 핫 치킨 플렉스 버거의 소스를 응용해서 이번 메뉴에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로써 슈퍼두퍼는 프렌치 프라이즈, 갈릭 프라이즈, 슈퍼 프라이즈, 스위트 포테이토 프라이즈와 함께 총 6종의 사이드메뉴 라인업을 확보하게 됐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다양하고 폭넓은 맛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최근의 소비트렌드에 따라 사이드메뉴 역시 중요한 선택 기준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 개발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히는 것은 물론 프라이빗한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bhc그룹의 슈퍼두퍼는 미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로 큰 기대감 속에 지난해 11월 국내 처음 상륙했다. 슈퍼두퍼는 현재 1호 매장인 강남점과 홍대 2호점, 코엑스스타필드 3호점이 운영 중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