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빙 오감 능력자 한효주가 들려주는 드라마·영화 이야기

글로벌 | 입력:

SK브로드밴드, '필모톡 with 한효주' 개최...영상자막과 수어통역 제공으로 장애 구분없이 참여 가능

필모톡 with 한효주 (사진. SK브로드밴드)
필모톡 with 한효주 (사진. SK브로드밴드)

SK브로드밴드(대표이사 박진효)는 배우 한효주와 B tv 고객의 만남 ‘필모톡 with 한효주’를 오는 25일 서울 홍대 T팩토리에서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T팩토리는 SK텔레콤의 ICT 복합 문화공간이다.

SK브로드밴드와 SK텔레콤은 매월 배우와 고객이 함께하는 토크 콘서트 형태의 ‘필모톡’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금까지 6월 류준열, 7월 한지민, 8월 김남길, 9월 조우진 등 최고의 배우들이 출연해 진솔한 이야기를 전달했다.

필모톡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 한효주는 '무빙' '뷰티인사이드' 해당 작품의 결정적 장면 연기와 에피소드 등 숨은 이야기를 아낌없이 털어놓을 예정이다.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시간도 가진다.

‘필모톡’은 영상 자막과 수어 통역이 함께 제공돼 장애 구분없이 누구나 참여해 즐길 수 있다. 

또한, 한효주가 출연한 ‘뷰티 인사이드’, ‘광해, 왕이 된 남자’, ‘해어화’ 등 주요 작품들이 B tv 내 ‘가치봄’ 콘텐츠로 편성돼 농아인도 손쉽게 볼 수 있다. ‘가치봄’ 콘텐츠는 한글자막과 화면해설을 넣어 시청각장애인과 비장애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매출의 일부는 한국농아인협회에 기부된다.

필모톡 참가 신청은 오는 22일까지 B tv 홈과 모바일 B tv 이벤트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이벤트 계정, T팩토리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아울러, 신청 기간 동안 한효주가 출연한 VOD에 대해 40% 할인 쿠폰을 B tv 홈 내 모집 배너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다.

유창민 SK브로드밴드 플랫폼 담당은 “필모톡은 SK텔레콤 T팩토리와 협업해 B tv 고객과 배우가 만나는 문화 공유의 장으로 고객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특히 B tv 가치봄 콘텐츠 확대 및 활성화로 ESG 경영 실천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