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상품 설명 돕는 생성 AI 도구 출시

산업 |입력
아마존이 판매자를 위해 새로운 생성 AI 도구를 출시했다.
아마존이 판매자를 위해 새로운 생성 AI 도구를 출시했다.

아마존은 14일 판매자를 위한 새로운 생성 AI 도구를 출시했다고 테크크런치가 보도했다.

테크크런치에 따르면 소매업체는 이를 통해 제품 목록 작성 프로세스를 단순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아마존은 밝혔다.

아마존은 이러한 새로운 기능이 판매자가 "매혹적인 제품 설명, 제목 및 목록 세부 정보"를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다고 주장했다.

판매자는 처음부터 시작할 필요 없이 AI를 사용하여 기존 제품 설명에 추가할 수도 있다.

AI 도구는 대량의 데이터에 대해 훈련된 대규모 언어 모델(LLM)을 사용하여 구축되었다.

아마존이 구체적으로 밝히지는 않았지만, 기계 학습 모델을 훈련하기 위해 자체 목록 데이터를 샅샅이 조사했던 것으로 보인다.

이전에 아마존은 기계 학습 및 딥 러닝 기술을 사용하여 제품 정보를 추출하고 강화했으며 차세대 AI 기능은 이러한 기술을 기반으로 한다.

아마존 부사장 로버트 테킬라(Robert Tekiela)는 "새로운 생성 AI 모델을 통해 전례 없는 규모와 품질, 성능 및 효율성의 극적인 개선을 통해 제품 지식을 추론, 개선 및 풍부하게 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우리 모델은 다양한 정보 소스, 잠재적 지식, 학습된 논리적 추론 등을 통해 제품 정보를 추론하는 방법을 배운다. 예를 들어, 사양에 직경이 명시되어 있으면 테이블이 둥글다고 추론할 수 있고, 이미지를 통해 셔츠의 칼라 스타일을 추론할 수 있다.”

아마존은 자사의 생성 AI 도구가 판매자의 시간을 절약하고 고객이 더 완전한 제품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주장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