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연휴엔 늦캉스”…여기어때 블랙, 숙박권 이벤트

글로벌 | 김세형  기자 |입력

한국관광공사와 ‘여기어때 블랙’ 무료 숙박권 이벤트 지역별 유명 숙소 체험 기회 제공…국내 관광 활성화 모색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프리미엄 숙소 ‘여기어때 블랙’의 숙박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국관광 품질인증을 받은 숙소 중 여기어때 블랙과 제휴한 6개 숙소에 대해 무료로 투숙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국관광 품질인증은 한국관광공사가 숙박 시설의 위생, 안전, 서비스 등을 엄격하게 평가해, 신뢰할 수 있는 숙소에 제공하는 국가 인증제도다. 여기어때는 한국관광공사와 함께 숙박권 이벤트를 열어 지역 관광의 활성화를 도모하고, 숙소 선택 시 도움이 될 수 있는 한국관광 품질인증 제도에 대해 알린다. 

이번 숙박권 이벤트는 이달 24일까지 여기어때 블랙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주 진행한다. 9월 2주차에는 경기 가평군에 위치한 ‘가평 BROOK5(브룩5)’와 강원도 영월군의 ‘비브릿지 풀빌라’ 숙소의 숙박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9월 3주차에는 전북 남원시에 자리한 ‘한옥스테이 남원예촌 by켄싱턴’, 전남 여수시의 ‘여수 포트앤포트 풀빌라’의 숙박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해당 숙소들은 한국관광 품질인증은 물론, 여기어때 블랙 에디터가 직접 방문해 시설과 서비스를 검증한 곳들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여기어때 블랙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해당 숙소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황도희 여기어때 콘텐츠마케팅팀장은 “황금연휴 기간 늦은 휴가를 만끽할 수 있도록 여기어때 숙박권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숙소만의 독보적 매력이 돋보이는 곳들로 엄선한 만큼,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