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자이르네 디오션’ 분양..조망ㆍ입지ㆍ개발호재 3박자 

글로벌 |김세형 |입력

강릉 부동산 시장이 활기를 띄고 있는 상황에서 바다 조망과 송림 조망이 가능한 브랜드 단지가 분양을 예고하고 있다.

강원도 강릉시 일원에 들어설 ‘강릉자이르네 디오션’이 이달 안으로 분양에 나선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21층 3개동 전용면적 84~134㎡ 총 228세대 규모다.

탁트인 동해바다 오션뷰를 선사하고, 소나무숲 산책로와 쾌적한 자연환경, 동해 힐링스팟 송정해변을 누릴 수 있다. 이와 연계해 단지 지상엔 차가 없는 안전한 공원형 아파트로 짓는다.

테라스 펜트하우스, 복층구조 등의 평면 설계를 적용하고, 스카이라운지, 파티하우스 등 특별한 커뮤니티가 들어설 예정이다. 스카이라운지는 강릉에서는 처음 도입되는 만큼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요소가 될 전망이다.

또 창문을 열지 않고도 스스로 환기하고 알아서 청정하는 ‘시스클라인’ 시스템도 도입된다. 이 시스템은 환기장치인 전열교환기와 공기청정기가 결합돼, 실내 공기질을 관리해주는 토탈 에어솔루션 시스템이다. 이와 함께 음식물 쓰레기를 줄이는 친환경적인 파이널키친도 적용된다.

동명초가 인근에 있어 교육환경도 양호할 뿐 아니라 이마트 강릉점을 비롯해 하나로마트, 강릉동인병원 등 대형마트와 종합병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 강릉남대천 체육공원, 강릉조각공원, 송정해수욕장 캠핑장, 안목커피거리 카라반캠핑, 죽도봉 등 공원과 캠핑장도 지근거리에 위치한다.

단지와 약 3~4km 거리에는 경강선 KTX강릉역이 위치해 서울과 원주, 동해시 등 이동이 편리하다. 그밖에 영동고속도로를 비롯해 동해고속도로를 통해 전국 어디든 빠르게 이동도 가능하다.

‘강릉자이르네 디오션’ 분양 관계자는 “교통망 확충은 지역 부동산 집값 상승에도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이번 분양 예정인 ‘강릉자이르네 디오션’을 눈여겨 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바다와 소나무 숲을 조망할 수 있는 뷰를 제공하는 만큼 이 지역 랜드마크로 명성을 날릴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단지의 홍보관은 강릉시 일대에 위치하고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