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의료기, 다리마사지와 스툴 활용 가능한 '알모션스툴' 론칭

글로벌 | 김세형  기자 |입력

22년 역사 의료기기 업체 누가의료기가 다리마사지와 함께 스툴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출시했다. 

누가의료기는 ‘천천히 제대로 만든다’는 ‘누가다움’이라는 모토 하에 신제품 '누가베스트 R모션스툴'을 개발했다고 4일 밝혔다.

누가의료기는 2년 연속 정준호, 이하정 부부를 모델로 기용하고 있으며 부부가 선택한 의료기기라는 점을 부각시키고 있다. 이번 알모션스툴도 이런 점을 강조했다. 

알모션스툴은 최근 소비자의 니즈에 걸맞는 '가전테리어(가전+인테리어)'를 적용한 제품으로 부드럽고 푹신한 스툴의자로 활용하며 원할 때에 입체에어 마사지, 롤링지압 기능, 온열기능을 담은 다리 마사지기로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온열기능은 마사지를 받을 때, 스툴로 이용할 때에도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이 높다. 

다이아몬드 퀼팅으로 어느 공간에서도 우아한 연출이 가능한 스툴 디자인을 담았다. 또 오염에 강하고 세척이 편리한 '프리미엄 에코 레더'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높인 'R모션스툴'은 분리형 속천을 사용해 지퍼로 손쉽게 세척이 가능한 장점을 갖추고 있다.

마사지기의 본질을 충실히 담아내 강력한 공기압과 지압, 온열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어 몸의 하중을 가장 크게 받는 종아리와 발에 쌓인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조작 방법이 간단하고 공간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는 컴팩트한 사이즈도 특징이다. 누가의료기의 ' R모션스툴'은 누가의료기 공식 홈페이지인 '누가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