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L건설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원천동 295-1, 5번지 일원에 주거형 오피스텔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을 이달 분양할 예정이라고 4일 밝혔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은 지하 3층~지상 최고 26층 3개 동, 전용면적 82㎡ 총 187실 규모로 조성된다. 타입별로는 △82㎡A 93실 △82㎡B 47실 △82㎡C 47실로 82㎡ 단일면적으로 구성됐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은 광교·용인 흥덕지구·영통의 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입지에 삼성디지털시티를 도보로 출퇴근할 수 있는 직주 근접성을 갖췄다. 단지 앞으로 축구장 약 70배 크기(50만여㎡) 규모의 영흥숲공원도 자리해 있어 휴식과 여가를 즐길 수 있다.
단지 생활권에 위치한 광교신도시는 수원컨벤션센터와 수원고등법원·검찰청, 경기도청, 경기도의회, 경기도교육청 등의 다양한 관공서가 있다. 여기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롯데아울렛 광교점 등 다양한 생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영통·망포 학원가가 가깝고 흥덕초·흥덕고 등이 인근에 위치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DL건설 관계자는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은 수원의 강남이라 불리는 광교신도시 생활권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브랜드 오피스텔로 풍부한 생활 인프라와 브랜드 프리미엄을 모두 누릴 수 있다”며 “여기에 직주근접 여건을 갖췄고 인근 다양한 교통 호재도 있어 미래가치가 높은 만큼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e편한세상 시티 광교 웰스하임의 분양홍보관은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신동 938-7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