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네트웍스 타이어픽 앱 다운로드 10만건 돌파

글로벌 |입력

SK네트웍스가 100% 지분투자한 자회사 카티니가 운영하는 자동차 타이어 배터리 온라인 쇼핑몰 타이어픽이 앱다운로드 10만건을 돌파했다. 카티니는 이를 기념해 세차권, 엔진오일 할인쿠폰, 워셔액 등을 증정하고,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고객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2019년 서비스 출시 이후 지금까지 25만 명이 타이어 교체를 진행했다. 특히 지난해 말 간결한 인터페이스를 적용하고 고객 구매 추천 큐레이션 기능 등을 더한 타이어픽 전용 앱을 선보였다. 10개월 만에 누적 앱 다운로드 10만 건을 돌파하는 성과를 거뒀다.

타이어픽은 오는 31일까지 타이어픽 감사제를 진행한다. 웹 사이트 및 앱을 통해 타이어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자동세차권을 증정하며, 타이어픽 앱에서 구매한 고객 중 추첨으로 5명을 선정해 14만원 상당의 JBL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캐스트롤 엔진오일 할인쿠폰 및 워셔액 선착순 무료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기간 내 할인쿠폰으로 캐스트롤 엔진오일을 구입하면 필터 및 교체 공임 비용 무료 혜택을 누리게 된다.

타이어픽은 또한 같은 기간 한국타이어 4개 구매 시 최대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한국타이어 FESTA'를 진행 중이며, 하나카드 3만원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타이어픽은 이번 감사제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끌어올리는 한편, 모바일 앱을 통해 시행 중인 국내 최초의 차량별 순정 엔진오일 패키지 부품번호 안내 서비스에 이어 올해 하반기 쉐보레, KG모빌리티, BMW 등 다양한 국내·외 차량 브랜드의 엔진오일 교체 서비스를 론칭할 계획이다. 아울러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출장 타이어 교체, 겨울철 타이어 교체 및 보관, 차량 진단 서비스 등을 추가적으로 선보여 차량 관리 플랫폼 선도기업으로 발돋움해나갈 방침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