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광명뉴타운 중심에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 7월 분양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전용 39~113㎡ 총 1957가구 대단지…일반분양 425가구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 석양 투시도(자료제공. HDC현대산업개발)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 석양 투시도(자료제공. 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광명뉴타운 중심부에서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를 7월 중 분양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는 경기도 광명시 광명2동 88-14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6층 11개 동, 전용 39~113㎡ 총 1957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425가구가 일반에 공급된다.

단지는 총 10개의 타입으로 구성해 소형부터 중·대형 평형까지 고루 갖춰 수요자 선택폭을 넓혔다. 일반분양분 전체에 가구별 창고가 기본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광명초등학교가 인접해 있고 도보 5분거리에 수도권 전철 7호선 광명사거리역이 있다. 단지 남측과 공원 예정 부지가 접해 있고 인근에 안양천·목감천 수변 산책로와 근린공원 등이 조성돼 있어 녹지도 풍부하다.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에는 단지 내·외부 곳곳에 아이파크만의 특화 설계가 적용될 계획이다.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설계됐고 중심부에는 거대한 열린 공간을 배치해 4개의 테마로 구성된 하이엔드 정원을 조성한다.  주민운동시설·유아·어린이 놀이터는 물론 단지 외곽을 순환하는 산책로도 계획됐다.

분양 관계자는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는 정주여건과 미래가치 모두 우수하게 평가받는 광명뉴타운의 중심부에서 새 바람을 일으킬 브랜드 대단지”라며 “우수한 입지에 걸맞은 자신 있는 상품으로 설계해 광명뉴타운의 새 중심으로 세우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광명 센트럴 아이파크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석수동 859-8에 마련된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