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주방가전 브랜드 ‘뉴트리불렛(Nutribullet)’이 보다 쉽고 간편하게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데일리 루틴을 제안하는 특별한 러닝 이벤트 ‘뉴트리불렛런’ 첫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미국 퍼스널 블렌더 부문 판매 1위 브랜드인 뉴트리불렛이 진행한 이번 이벤트는 양질의 영양소를 섭취하는 ‘식습관’과 즐겁고 가볍게 즐기는 ‘러닝’을 건강을 위한 일상 속 데일리 루틴으로 제안하며, 3년만의 노마스크 여름 시즌을 활기차게 맞이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0일 서울숲 입구에 자리한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진행된 이벤트에서는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200명의 소비자들이 모여 서울숲과 한강 일대 6km의 러닝 코스를 달렸다. 특히, 평소에도 러닝을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뉴트리불렛 브랜드 광고모델 배우 ‘이시영’이 참석하여, 직접 참가자들과 함께 뛰면서 뜻깊은 추억을 선사했다.
현장에서 뉴트리불렛 블렌더를 통해 헬시 플레저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펼쳐졌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부스에서는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영양분을’의 브랜드 슬로건처럼 누르고 돌리기만 하면 되는 쉽고 빠른 사용법과 최대의 영양소 보존 기능이 돋보이는 뉴트리불렛 블렌더로 즉석에서 만든 건강 레시피 주스 시음을 진행했다.
뉴트리불렛은 이번 ‘뉴트리불렛런’ 이벤트에 이어 러닝 앱과 함께 하는 ‘러닝 챌린지’도 진행할 예정이다. ‘런데이 앱’에서 2주간 뉴트리불렛 러닝 챌린지에 참가하면 우수 참여자에게 뉴트리불렛 블렌더를 증정한다.
뉴트리불렛을 전개하는 드롱기코리아 김현철 대표는 “뉴트리불렛이 일상 속 건강한 데일리 루틴을 위해 개최한 첫번째 ‘뉴트리불렛런’ 이벤트가 많은 참가자들과 소비자들의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됐다"며 "앞으로도 뉴트리불렛은 건강을 위한 블렌더 대표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보다 간편하고 쉽고, 또 즐겁게 헬시 플레저를 누릴 수 있는 제품과 이벤트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