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LED 전구'도 나왔다...와이파이 연결 1600만 가지 컬러 표현 가능

산업 |입력

시그니파이코리아, 필립스 '와이파이 스마트 LED 전구' 국내 출시 - 무선 인터넷 연결만으로 다양한 스마트 기능 활용 가능

사진:
사진: 시그니파이코리아

와이파이 연결만으로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는 스마트 LED 전구가 출시됐다.

시그니파이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하는 ‘필립스 Wi-Fi 스마트 LED 전구’는 Wi-Fi 통신 기반의 스마트 조명으로, Wi-Fi 연결만으로 WiZ 어플을 통해 컨트롤해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필립스 Wi-Fi 스마트 LED 전구’는 WiZ 어플을 통해 원격제어, 음성제어, 조명 색상 제어 등과 같은 스마트조명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1600만 가지의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홈 플랫폼을 이용해 다양한 홈 IoT 기기들과 연동되며 아침에는 활력을, 늦은 밤에는 숙면을 유도하는 등 생체리듬에 따른 인간중심형 조명 솔루션도 제공한다.

이번 이마트 오프라인 채널에 출시되는 제품은 ‘필립스 Wi-Fi  스마트 LED 컬러 벌브’, ‘필립스 Wi-Fi 스마트 LED 쿨&화이트 벌브’, ‘위즈(WiZ) LED 스트립 2m 스타터 키트’ 등 총 3종이다.

이마트 성수점 등 서울·수도권 주요 매장 출시를 시작으로 전 매장에 확대될 예정으로 있으며 추후에는 다양한 등기구 제품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지역 총괄사장 강용남 대표는 “조명 전문회사의 노하우가 담긴 고품질 스마트 조명으로 차별화된 스마트 라이프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