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파이 연결만으로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는 스마트 LED 전구가 출시됐다.
시그니파이코리아가 새롭게 출시하는 ‘필립스 Wi-Fi 스마트 LED 전구’는 Wi-Fi 통신 기반의 스마트 조명으로, Wi-Fi 연결만으로 WiZ 어플을 통해 컨트롤해 다양한 스마트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필립스 Wi-Fi 스마트 LED 전구’는 WiZ 어플을 통해 원격제어, 음성제어, 조명 색상 제어 등과 같은 스마트조명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물론 1600만 가지의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 홈 플랫폼을 이용해 다양한 홈 IoT 기기들과 연동되며 아침에는 활력을, 늦은 밤에는 숙면을 유도하는 등 생체리듬에 따른 인간중심형 조명 솔루션도 제공한다.
이번 이마트 오프라인 채널에 출시되는 제품은 ‘필립스 Wi-Fi 스마트 LED 컬러 벌브’, ‘필립스 Wi-Fi 스마트 LED 쿨&화이트 벌브’, ‘위즈(WiZ) LED 스트립 2m 스타터 키트’ 등 총 3종이다.
이마트 성수점 등 서울·수도권 주요 매장 출시를 시작으로 전 매장에 확대될 예정으로 있으며 추후에는 다양한 등기구 제품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시그니파이 동북아지역 총괄사장 강용남 대표는 “조명 전문회사의 노하우가 담긴 고품질 스마트 조명으로 차별화된 스마트 라이프를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