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투데이=황태규 기자|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본도시락’이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새해를 맞아 그간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픈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본도시락은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의민족에서 전 메뉴 4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배달의민족 ‘배민’, ‘배민1(알뜰/한집)’, ‘포장’ 주문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 수량에는 제한이 없으며, ID당 1일 1회 사용 가능하다.
아울러 본도시락은 겨울철 따뜻한 찌개 한 끼를 찾는 수요 속에 지난해 11월 겨울 시즌 메뉴로 선보인 바 있는 ‘고추장애호박찌개’가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진한 고추장을 풀어 칼칼한 국물에 달큰한 애호박, 돼지고기를 듬뿍 담은 고추장애호박찌개는 기본 구성인 공기밥, 계란후라이, 밑반찬, 김과의 조합이 탁월해 출시 이후 고객들의 호평을 받아왔다. 전라도 지역 별미로 알려진 ‘고추장 애호박찌개’를 본도시락 스타일로 구현한 것이 주효했다.
본아이에프 백민선 브랜드기획실장은 “새해를 맞아 본도시락을 사랑해주신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배달의민족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배달의민족 ‘한그릇’ 메뉴처럼 1인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임과 동시에 ‘고추장애호박찌개’ 등 시즌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뉴를 추가해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