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기프트카드, 5700개 이마트24로 혜택 넓힌다

산업 | 황태규  기자 |입력

개인고객 70%가 2030세대…이마트24 제휴로 일상 속 가장 가까운 혜택 기대

다양한 사용처의 모습이 담긴 CJ기프트카드. (사진=CJ기프트카드)
다양한 사용처의 모습이 담긴 CJ기프트카드. (사진=CJ기프트카드)

|스마트투데이=황태규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결제 솔루션 ‘CJ기프트카드’를 2026년 새해부터 이마트24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기프트카드를 1월 2일부터 전국 5700여 곳에 위치한 이마트24에서 사용할 수 있다고 8일 밝혔다.

CJ기프트카드는 개인 구매자의 70% 이상이 2030세대인 점을 고려해 효용성을 높이고 사용 혜택을 늘리며 편리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이마트24와 손을 잡았다. 이번 제휴를 통해 CJ기프트카드는 일상 속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는 편의점까지 확대해 고객에게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결제 표준을 제시했다.

이에 맞춰 CJ올리브네트웍스는 CJ기프트카드와 이마트24의 제휴를 기념해 1월 31일까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먼저 CJ기프트카드로 이마트24에서 1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 모두에게 2400원을 돌려주는 ‘페이백’ 이벤트가 있다. CJ ONE 앱에 결제수단으로 CJ기프트카드를 추가한 후 이마트24에서 결제하면 계정 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프로모션 기간 중 참여할 수 있다. CJ기프트카드로 이마트24에서 1만 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아이폰17과 LG 오브제 와인냉장고, CJ기프트카드 10만원권 등 상품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CJ기프트카드 사업을 주관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 김대성 담당은 “다양한 구매처와 사용처를 확보한 CJ기프트카드가 이제는 우리 일상 가까이에 있는 이마트24에서도 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