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홀딱반한닭, 11월엔 배달특급서 4천원 할인

산업 | 김윤진  기자 |입력
누구나홀딱반한닭, 11월엔 배달특급서 4천원 할인
누구나홀딱반한닭, 11월엔 배달특급서 4천원 할인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치킨맥주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은 경기도주식회사가 운영하는 경긷고 공공배달앱 ‘배달특급’을 통해 11월 한 달간 4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경기도 내 배달특급 앱에 입점한 누구나홀딱반한닭 84개 매장이 참여한다. 1만7900원 이상 주문 시 4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쿠폰은 총 2000매 한정으로 선착순 배포되며, 1인당 사용 제한이 없어 여러 번 이용할 수 있다.

할인 대상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메뉴인 ‘쌈닭 시리즈’(후레쉬쌈닭, 바베큐쌈닭, 쌈닭화히타, 쌈닭파이팅)를 비롯해 ‘쏘핫레드 시리즈’, ‘마라크런킹’ 등 오븐치킨 전 메뉴다. 쿠폰은 배달특급 앱 내 ‘누구나홀딱반한닭’ 전용 배너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주문 결제 시 할인 금액이 자동으로 차감된다.

최근 때이른 추위로 배달 주문 수요가 늘어나면서, 평소 매장을 찾아 치맥을 즐기던 고객들이 집에서도 맛있는 오븐 치킨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러한 계절적 흐름에 맞춰, 소비자들이 다양한 치킨 메뉴를 합리적인 조건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누구나홀딱반한닭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은 다양한 치킨 메뉴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고, 가맹점주는 공공 배달앱을 통해 수수료 부담은 덜고, 매출은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본사 차원에서 할인 쿠폰 비용 지원 등 합리적인 매출 증진의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프로모션 참여 매장 등 세부 내용은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