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티, 배우 손예진 '감탄브라' 모델 발탁...브랜드 최초 연예인 모델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감탄브라가 배우 손예진을 브랜드 모델라 발탁했다. (사진=그리티)
감탄브라가 배우 손예진을 브랜드 모델라 발탁했다. (사진=그리티)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라이프스타일웨어 전문 기업 그리티가 '감탄브라'의 배우 손예진을 전속 모델로 배우 손예진을 선정했다고 17일 밝혔다.

손예진은 감탄브라 최초의 연예인 모델이다. 그리티 측은 손예진의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우며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감탄브라'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편안함을 강조해 온 '감탄브라'는 손예진과 함께 TV 광고를 비롯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대대적인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감탄 X 손예진' 광고 영상은 오는 21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손예진의 세련되고 우아한 매력과 함께 '감탄브라'만의 편안함과 프리미엄한 차별점, 대표 제품인 '인견쿨'의 시원한 착용감, 건강한 자세 습관을 형성하는 '자세브라' 등의 특장점을 진솔하게 담아낼 예정이다. 

캠페인 공개와 함께 온라인 SNS 공유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스파 패키지 2인권, 감탄브라 5만원 상품권, '매일의 감탄력' 도서 등 푸짐한 경품행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감탄브라가 배우 손예진을 브랜드 모델라 발탁했다. (사진=그리티)
감탄브라가 배우 손예진을 브랜드 모델라 발탁했다. (사진=그리티)

장성민 그리티 사업본부 총괄본부장은 "명실상부한 1위 심리스 브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감탄브라의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기 위해 이번 모델 발탁과 대규모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부드러운 우아함과 내면의 강인함을 겸비한 배우 손예진과 함께 감탄브라의 뛰어난 제품력과 새로운 소식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기존 온라인 중심의 마케팅에서 벗어나 이번 캠페인을 통해 온라인, TV CF, 옥외 광고 등 다각적인 미디어 전략을 활용하여 더욱 폭넓은 소비자층에게 다가가 국민 브랜드로 성장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