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화, 무대 위 황제의 귀환…디시트렌드 팬심 폭발 1위 등극

사회 | 박지환  기자 |입력
이미지=정성화 인스타
이미지=정성화 인스타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2025년 3월 31일부터 4월 6일까지 진행된 디시트렌드 주간 투표 뮤지컬 남자 배우 부문에서 뮤지컬배우 정성화가 총 100,336표를 얻으며 영예의 1위를 차지했다.

그가 무대 위에서 쌓아온 신뢰와 내공이 다시 한 번 빛을 발한 결과였다.

팬들은 “배우님 주간 1위 축하드려요❤️❤️”, “연기 노래 완벽하신 분!!”이라며 그의 존재감을 극찬했다. 특히 정성화 특유의 진정성 있는 무대 매너와 폭넓은 감정 표현력은 팬들 사이에서 ‘무대 위의 마법사’라는 찬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노래 성량 진짜 대박이세요~~!!”라는 댓글처럼, 그의 목소리는 단순한 노래를 넘어 관객의 마음을 흔드는 힘이 있다.

▲인기투표 순위(4월 1주 차) ⓒ디시트렌드
▲인기투표 순위(4월 1주 차) ⓒ디시트렌드

정성화는 현재 뮤지컬 '알라딘' 무대에서 활약 중이다. 지난해 11월부터 시작한 서울 공연부터 오는 6월 22일까지 이어질 예정으로, 정성화는 특유의 카리스마와 유머를 넘나드는 연기로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대극장을 가득 채우는 그의 존재감은 매회 관객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이미지=정성화 인스타
이미지=정성화 인스타

 

1994년 데뷔 이후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 그는, 2025년 현재도 뮤지컬이라는 장르 안에서 끊임없이 자신을 확장하고 있다. 무대 위 그의 모습은 늘 새롭고, 동시에 익숙한 감동을 안겨준다.

정성화와 팬들의 관계는 단순한 ‘스타와 팬’을 넘어선다. 그의 무대는 언제나 진심이 담긴 응답이었고, 팬들의 응원은 그 진심을 지켜보는 다정한 약속처럼 이어졌다. 매 순간 혼신을 다해 무대를 채우는 그의 여정에, 앞으로도 수많은 박수와 마음이 함께할 것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