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킹의 자리는? '알파이' 김준 독주 속 치열한 경쟁

사회 |박지환 |입력
출처: 제타디비전 홈페이지
출처: 제타디비전 홈페이지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1월 9일 오전 기준, 디시트렌드에서 진행 중인 "팬심과 스킬로 완성된 최고의 오버워치 킹은?" 투표가 뜨거운 관심 속에 진행되고 있다.

주요 상위권 선수들의 투표 상황을 분석해본다.

주요 순위 분석

1위는 김준(AlphaYi)으로, 총 461표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선두를 달리고 있다. 김준은 뛰어난 실력과 날카로운 판단력으로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2위는 박준빈(Junbin)으로, 총 163표를 얻으며 1위를 추격하고 있다. 박준빈은 특히 레킹볼 플레이로 유명하며, 전략적인 움직임과 놀라운 기량으로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인기투표 순위 (오전 9시 30분 기준) ⓒ디시트렌드
▲인기투표 순위 (오전 9시 30분 기준) ⓒ디시트렌드

 

3위는 신세원(BERNAR)으로, 총 37표를 기록하며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신세원은 오랜 경력을 자랑하며, 뛰어난 실력과 훌륭한 프로 정신을 겸비한 베테랑 선수로 평가받는다. 팬들은 그의 꾸준한 활약에 응원을 보내고 있다.

4위는 한현석(ChiYo)으로, 총 26표를 얻으며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다. 한현석은 팀플레이와 전략적인 서포트로 주목받고 있다.

5위는 김예한(FARMER)으로, 총 21표를 기록하며 상위권에 이름을 올렸다. 팬들은 "살아있는 레전드"라고 그를 지지하고 있다.

그 밖의 순위

6위: 정진성(JINSUNG) (18표)

7위: 임영우(Flora) (13표)

8위: 이재원(LIP), 정학용(Stalk3r) (각 11표)

10위: 홍석진(Proud) (8표)

11위: 안기범(OPENER) (7표)

12위: 김동현(Proper) (6표)

13위: 오세진(FiNN) (4표)

14위: 최한빈(Hanbin) (2표)

15위: 마지드 알라시드(SirMajed), 권준(Fielder) (각 1표)

기타 순위: 이정웅(Viper), 전용민(Gur3um), 김범준(CARU), 황규태(Belosrea), 정종민(Jasm1ne) 등

관전 포인트

김준(AlphaYi)이 1위 자리를 지킬 수 있을지, 박준빈(Junbin)과 신세원의 추격이 이어질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투표는 디시트렌드 > 투표 > 인기투표에서 참여 가능하며, dctrend.ai 웹사이트를 통해 실시간으로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최종 결과는 1월 12일 발표될 예정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