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디시트렌드에서 진행 중인 "2024년 농구계를 평정한 스타, 당신의 선택은?" 투표가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치열한 경합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선수는 박지훈(안양 정관장)이다. 박지훈은 1,633표를 기록하며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팬들은 그의 뛰어난 경기력과 리더십을 높이 평가하며 "박지훈 3관왕"이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고 있다.
2위는 이원석(서울 삼성)으로, 457표를 획득하며 박지훈의 뒤를 바짝 쫓고 있다. 이원석은 안정적인 플레이와 뛰어난 수비력을 바탕으로 팀의 중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으며,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3위는 허훈(수원 KT)이 차지했다. 187표를 얻은 그는 뛰어난 드리블 기술과 예리한 슛 감각으로 코트를 지배하며 팬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
4위는 이승현(부산 KCC)으로, 113표를 기록하며 뛰어난 리더십과 다재다능한 경기력으로 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5위는 박준영(수원 KT)이 110표로 뒤를 이었으며, 그의 안정된 경기력과 젊은 에너지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어지는 순위에서는 허웅이 1표를 득표했고, 김선형, 서동원, 이호준, 디제이 번즈 Jr, 고메즈 델 리아노, 장재석, 허일영, 정준원, 김훈, 숀 롱, 김지완, 이경도, 저스틴 구탕, 송동훈 선수 등이 기타 순위에 올랐다.
이번 투표는 디시트렌드 > 투표 > 인기투표에서 참여 가능하며, dctrend.ai를 통해 실시간으로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최종 결과는 29일에 발표될 예정으로, 박지훈의 1위 수성이 계속될지, 혹은 이원석과 허훈이 역전을 이뤄낼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