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슬로우에이징 비건 뷰티 하루하루원더는 영국 최대 드럭스토어 ‘부츠(Boots)’에 공식 입점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루하루원더는 영국 부츠 주요 101개 매장에 입점을 시작으로 체코의 대표 H&B 스토어 로스만(Rossmann)과 터키, 싱가폴, 필리핀, 중동 왓슨스(Watson’s), 덴마크 드럭스토어 마타스(Matas)에도 입점하며 유럽과 중동, 아시아 등 세계 시장 전역에 걸쳐 빠르고 폭 넓게 유통망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 영국의 부츠 입점 제품으로는 100% 국내산 발효 흑미를 주성분으로 한 ‘블랙라이스 라인’ 5종을 우선적으로 선보인다.
하루하루원더의 ‘블랙라이스 라인’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며 피부 노화를 자연스럽게 늦추는 슬로우에이징 스킨케어 솔루션이다.
영국에서는 대표적으로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토너’와 100% 식물성 바쿠치올이 눈가 탄력과 톤을 케어하는 ‘블랙라이스 바쿠치올 아이크림’이 좋은 판매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이는 하루하루원더의 베스트셀러 제품군으로 국내에서는 내년 상반기 올리브영 입점을 앞두고 있다.
하루하루원더 관계자는 “다년간 쌓아온 해외 시장 진출 노하우와 입증된 제품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며 "안전한 식물 유래 성분과 독자적인 발효 과학 기술의 조합으로 K-뷰티의 글로벌 위상을 높이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더 나은 스킨케어 솔루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