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웨이브, 싸인스퀘어 신규가입자에 1년간 무료

글로벌 |김세형 |입력

|스마트투데이=김세형 기자| AI·DX 전문기업 인스웨이브시스템즈는 전자계약 서비스 ‘싸인스퀘어(SignSquare)’의 프로(PRO) 요금제를 신규 가입자에게 1년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올해 말까지 진행된다. 프로 요금제는 싸인스퀘어의 전체 기능과 업계 최다 발송 건수(200건)를 포함한 최상위 요금제로 계약서 작성부터 서명 요청 및 관리까지 모든 과정이 1년간 무료로 제공된다. 이는 동종 서비스의 연간 이용료를 감안할 때, 약 100만 원 상당의 실질적 혜택이다.

싸인스퀘어는 인스웨이브가 22년간 축적한 UI/UX 기술력과 금융권 디지털 전환(DX) 경험을 바탕으로 개발된 전자계약 원스톱 AI 서비스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AI 기반 문서 내용 자동 요약 및 제목 생성 ▲서명 위치 및 입력 항목 자동 인식 배치 ▲화면 공유 및 실시간 문서 편집 ▲대량 계약 및 순차 계약 지원 등 다양한 기능은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며, 복잡한 계약 과정에서도 효율적인 업무 처리가 가능하다.

대표적인 AI 기반 자석 기능은 전자문서 내에 서명, 날짜, 체크박스 등의 입력 필드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최적의 위치에 배치함으로써 복잡한 계약서를 쉽고 빠르게 작성할 수 있도록 했다. 보안 측면에서도 대한민국 전자서명법 준수와 감사추적인증서 등을 통해 법적 효력을 보장하며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나 안전하게 접근할 수 있다.

또한, 싸인스퀘어는 다양한 계약 방식을 지원한다. 일반계약, 순차계약, 대량계약은 물론 대면서명과 링크서명 기능을 제공하여 모든 계약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한다. 특히 금융권이나 보험업에서 쓰이는 화상 상담과 계약 화면 실시간 녹화 기능을 통합하여 비대면 계약 시에도 대면 계약과 같은 신뢰성을 보장한다.

어세룡 인스웨이브 대표는 "싸인스퀘어는 금융권에서 검증된 기술력과 AI 기반 혁신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안전하고 효율적인 전자계약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싸인스퀘어를 직접 경험하고, 디지털 전환(DX)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