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세라젬이 한국 생산성 본부가 발표한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NBCI)’ 1위 달성을 기념해 11월 한 달간 헬스케어 가전 제품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프로모션 적용 품목은 ▲'마스터 V9·V7' 등 척추 의료기기 ▲’파우제 M6’ 등 휴식가전 ▲뷰티 디바이스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두피 관리기 '헤어 미라클' 등이다.
먼저 세라젬은 헬스케어 가전제품을 2대 이상 구매하면, 제품마다 할인을 적용하고, 사은품 2종을 제공한다. 사은품은 ▲오셀라스 스파 화장품 4종 ▲경희보감 공옥보 ▲체성분계와 혈압계로 구성된 ‘세라젬 홈핏’ ▲밸런스라인티 등이다.
또 '마스터V9' 등 척추 의료기기와 '파우제' 라인 안마의자를 단품으로 구매한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의 가격 할인을 적용한다. 전용 프리미엄 러그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와 함께 세라젬 제품을 구매한 후 직영몰에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품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은 ▲파우제 M6·M4 ▲셀루닉 메디스파 프로 ▲헤어 미라클 등이다.
이밖에 ▲11월 생일, 결혼, 출산, 부모님 선물 등 '특별 맞춤 혜택' ▲자·타사 구분 없는 보상 할인 제도 ▲기존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동안 세라젬을 믿고 아껴 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국가 브랜드 경쟁력 지수 1위로 증명된 차별화된 기술력의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으로 가정 안에서 편안하게 건강관리 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