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화로·솥밥 반상 브랜드 ‘본우리반상’이 가을∙겨울 시즌 맞이 신메뉴 2종을 출시하고, 로드샵 상권 본격 진출을 기념해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전국에 동시 출시되는 신메뉴 2종은 ▲항정살 솥밥 반상, ▲오리주물럭 화로 반상이다. 본우리반상은 선선해지는 가을 날씨에 한국적인 매운맛으로 입맛을 돋우고 속도 든든하게 채울 수 있는 정성 가득 한 끼 메뉴를 준비했다.
‘항정살 솥밥 반상’은 매콤한 간장 소스를 발라 구워 낸 쫄깃하고 부드러운 항정살을 솥밥에 담은 메뉴다. 다양한 재료를 한 그릇에 담아 먹는 솥밥 트렌드에 따라 인기 식재료를 담아낸 솥밥 메뉴를 출시했다. ‘오리주물럭 화로 반상’은 오리고기를 감칠맛 넘치는 고추장으로 버무려, 구운 마늘과 함께 볶은 쫄깃한 육질의 영양 가득 메뉴다.
아울러, 본우리반상은 9월 27일 로드샵인 ‘김포풍무점’의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 한정 수라상 정식 2종 메뉴를 선보인다. 본우리반상은 기존 오피스, 병원, 쇼핑센터와 같은 특수상권 중심에서 로드샵으로 점포 형태를 확대함으로써 본격적인 가맹점 확장에 시동을 걸겠다는 방침이다.
김포풍무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정 메뉴는 ‘버섯영양 솥밥과 항정수육 수라상’, ‘버섯영양 솥밥과 모둠전 수라상’ 2종이다. 2인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한상 차림 메뉴로, 가족 혹은 단체 방문 고객이 많은 로드샵 매장의 특성을 반영해 기획됐다.
한정 메뉴는 버섯영양 솥밥, 되비지찌개, 닭가슴살 냉채샐러드를 기본 구성으로, ‘버섯영양 솥밥과 항정수육 수라상’은 항정수육과 더덕구이가 제공되며, ‘버섯영양 솥밥과 모둠전 수라상’은 5종의 모둠전(오색전, 김치전, 깻잎전, 녹두전, 땡초부추전)을 함께 맛볼 수 있다.
본아이에프 최규화 브랜드기획실장은 “김포풍무점 개점을 계기로 본우리반상은 가맹점을 본격적으로 확대해 더욱 다양한 곳의 고객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라며 “맛과 영양은 물론 정성까지 담는 다양한 메뉴 구성으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다채로운 맛의 경험을 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