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운영하는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한국의 대표 멀티 컬처 플랫폼 카시나(Kasina)와 손잡고 새로운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더카트골프는 올해부터 '트렁크쇼(TRUNK SHOW)'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신설해 골프와 스포츠·패션·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한정판 컬렉션을 큐레이팅해 선보이고 있다. ‘하입골프X포스트아카이브팩션’ 컬렉션 및 아메리칸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콰이어트골프’ 상품을 단독 판매해 호평을 받았다.
이번 2024년 하반기, 더카트골프는 카시나와 함께 '탭(T.A.P.)'이라는 주제로 트렁크쇼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탭’은 골프, 럭비,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에서 특정 동작이나 패스를 할 때 사용하는 용어로, 이번 협업을 통해 두 브랜드는 스포츠 영역을 확장하고 글로벌 진출 의지를 담아냈다.
더카트골프 x 카시나 캡슐 컬렉션은 우븐 소재의 풀오버, 링거 티셔츠, 럭비 티셔츠 등 다양한 의류와 크루 삭스, 짐색, 소프트 플라스크 등 총 15종으로 구성되며, 일상과 스포츠 활동을 모두 아우르는 아이템들로 이루어졌다.
더카트골프 관계자는 “이번 카시나와의 협업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과 새로운 스포츠 문화를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트렁크쇼'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