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바른치킨은 12일 돼지갈비맛 ‘포크후라이드’를 사이드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돼지갈비맛 포크후라이드는 아삭하고 알싸한 파채를 바른치킨만의 특제 간장소스로 버무려 마치 고깃집에서 고기를 싸먹는 듯한 느낌을 연상시키는 사이드 메뉴다.
부산 깡통시장 명물을 오마주해 바른치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였으며 오직 국내산 돼지고기만을 사용해 부드러운 육질 구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독자적인 튀김공법인 3C공법이 적용돼, 속은 부드러운 육질에 겉은 바삭함이 살아 있는 것도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다.
바른치킨 식문화연구소 R&D팀 관계자는 “국내산 돼지고기만 사용해 만들어 낸 신메뉴 돼지갈비맛 포크후라이드는 파채와 함께 먹어보는 것을 추천한다”며 “겉바속촉을 제대로 느낄 수 있으며 짭조름한 갈비 양념맛이 잘 배어 있어 맥주안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신메뉴 출시 기념 파격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이틀간 바른치킨 자사앱에서 신메뉴 주문 시 배달은 4,500원, 포장은 6,5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포크후라이드를 반값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깨끗한 기름과 좋은 식재료를 추구하는 ‘바른치킨’은 전용유 1통(18리터)으로 치킨 58마리만 조리하는 ‘치킨실번제’와 나트륨을 줄인 저나트륨 치킨 공급, 국내산 현미로 만든 파우더 사용, 순살까지 구분 없이 100% 국내산 계육 사용 등 바른 먹거리를 실천해 나가는 브랜드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