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스킨케어 브랜드 '미모 바이 마몽드'를 신규 론칭하고, 다이소에서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마몽드의 세컨드 브랜드인 '미모 바이 마몽드'는 잘파(Zalhpa) 세대의 피부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클린 뷰티 브랜드다.
아모페퍼시픽은 지난 5일 브랜드 출시와 함께 ‘로지-히알론 라인’과 ‘피어니-티놀 라인’에서 각각 4개씩 총 8종의 제품을 다이소에서 판매 중이다.
‘로지-히알론 라인’은 마몽드의 헤리티지 원료인 꽃에 효능 성분을 결합해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어니-티놀 라인’은 1020세대의 과잉 피지로 인한 모공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라인이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