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4기 모집..유학생도 가능

경제·금융 |입력

|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우리은행이 오는 30일까지 우리은행 대학생 홍보대사 ‘캠퍼스 WOORI(캠우리)’ 4기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올해 1월 코로나 기간 중단했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을 다시 시작해, 캠우리 3기로 선발한 48명이 이달 초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캠우리 4기는 1차 서류 심사, 2차 면접을 거쳐 오는 8월 최종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4기는 국내에서 유학 중인 외국인 유학생도 선발 대상에 포함했다.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우리WON뱅킹’ 앱에서 생활혜택 코너 속 ‘스무살 우리’ 항목에서 신청하면 된다. 다만 4학년 2학기에 재학 중이거나 다른 기관에서 활동한 대학생은 선발 대상에서 제외된다.

최종 선발한 캠우리 4기는 국적 구분 없이 한팀을 구성해 우리은행 브랜드 홍보, 우리은행 주관 행사 참여, 신상품과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외국인 글로벌 홍보 활동 등을 펼치게 된다.

캠우리 4기 활동 기간은 8월부터 12월까지 약 5개월이다. 우수활동자는 해외점포 탐방 기회도 얻게 된다. 또 우리은행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혜택도 주어진다. 외국인 유학생은 우리은행 동남아 현지법인 인턴십에 지원하면, 우대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활동 영역을 넓힌 캠우리에 새로운 도전을 원하는 대학생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며, “우리은행은 캠우리의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20대를 위한 브랜드 구축과 상품,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