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유아가전 ‘에디슨 플러스’,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진행

글로벌 |입력

|스마트투데이=이은형 기자 | 아이엔피의 신규 유아가전 브랜드 ‘에디슨 플러스’는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WADIZ)에서 17일부터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에디슨 스토어에서 준비한 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에 신규로 런칭되는 ‘에디슨 플러스’는 22년간 에디슨의 기술력이 응집된 신규 브랜드다. ‘엄마의 마음을 공부합니다’로 시작된 유아 브랜드 에디슨의 진심을 담았다. 

이번에 공개되는 에디슨 플러스의 첫 제품은 엄마들 사이에 육아필수템으로 자리잡은 차세대 스팀소독기다. 

단순히 젖병소독에만 초점이 맞춰져 있던 기존 타사 제품들에서 조금 벗어나 ‘국내 최대용량’을 앞세워 유아식기, 장난감, 주방용품 등 아이의 월령별 발달단계 별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사각지대가 발생하는 여타 UVC 제품들과는 다르게 99.999%의 진짜 살균이라는 모토로 기존 경쟁사 제품들에 비해 한단계 품질을 끌어 올렸다는 평이다.

에디슨 관계자는 “이번 크라우드 펀딩 신규 스팀소독기 출시는 에디슨 유아가전의 시발점을 알리는 소식과 같다"며 "올해 안에 엄마들이 제품선택에 고민하지 않을 수 있으면서 육아의 질도 높일 수 있는 제품들로 엄마들의 ‘맘마존’을 완성할 수 있는 ‘에디슨 플러스’ 제품들이 계속해서 출시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와디즈 사전알림 신청 소식과 출시 이후에는 만나볼 수 없는 파격적인 혜택과 더불어 풍성한 브랜드 런칭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는 후문이다. 자세한 정보는 에디슨 공식몰과 SNS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