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수출입 10만불 미만 중소기업에 외환 이벤트

경제·금융 |입력

2024 IBK 외환 올림Pick 이벤트 실시

IBK기업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2024 IBK 외환 올림Pick(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지난해 기업은행 수출입 실적 기준 미국 달러화 10만달러 미만 중소‧중견기업이 대상이다.

대상 기업이 기업은행 홈페이지에서 직접 수출입 목표실적(금메달 미화 50만달러, 은메달 미화 30만달러, 동메달 미화 10만달러)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기업은행은 이벤트 기간 안에 목표실적을 달성한 기업 중에서 2024년 상반기 기준 기업은행 수출입 누계 실적 상위 600개 기업에 환율우대 최대 80%, 외환수수료 최대 50%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안에 목표실적을 달성한 기업에 추첨을 통해 삼성 스마트 모니터 및 무빙 스탠드(20개사),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30개사), 삼성 비스포크 큐커 오븐(40개사) 등 다양한 경품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기업은행 홈페이지(www.ibk.co.kr) 또는 기업인터넷뱅킹, 기업용 모바일뱅킹 i-ONE(아이원)뱅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기업은행과 수출입거래를 시작하는 기업고객의 금융비용 부담을 덜고 수출입 목표달성을 응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수출입거래를 도울 계획”이라고 밝혔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