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8일까지 원서 접수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호반건설·대한전선·호반호텔앤리조트 등 호반그룹 주요 계열사에서 통합 채용

호반그룹은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 우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해 ‘2024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채용기업은 호반건설·호반산업·호반TBM·대한전선·호반호텔앤리조트·호반골프 계열·대아청과 등 호반그룹 주요 계열사다.

채용 부문은 △건설/기술 △개발사업 △경영지원 △R&D(전력·해양전력·재료 등) △생산/기술 △영업/마케팅 △서비스(객실·프런트·식음·조리·경기관리) 등이다.

글로벌 사업확장에 따라 직무 경력(1~3년) 보유자, 영어·제2외국어(아랍어 등) 가능자, 군 간부(장교) 전역자 등은 우대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인성검사, 면접, 채용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 접수는 11월 8일까지 접수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호반그룹 채용 홈페이지인 ‘호반 커리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호반그룹 건설계열(호반건설, 호반산업, 호반TBM)은 오는 6일 사전 신청자에 한해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서 실시간 채용 상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구직자는 사전 등록을 통해 카카오톡 오픈채팅 링크에 접속해서 건설계열 채용에 대해 궁금한 내용을 간편하게 질문할 수 있다. 상담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고, 선착순 100명에게는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호반그룹 인사지원팀 관계자는 “이번 채용에는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을 통해 구직자들과 더 가깝게 소통하며 신입 공채를 진행하려고 한다”며 “호반건설, 대한전선 등 호반그룹의 글로벌 비즈니스가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역량을 갖춘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호반그룹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해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조성하고 있다. 최근에는 일과 휴가를 동시에 즐기는 워케이션을 도입해 직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