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완판

글로벌 |이재수 |입력

2개 블록 총 2133세대 대규모 아파트 100% 계약 완료...롯데건설 올해 분양한 모든 단지 완판 기록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견본주택을 둘러보기 위해 줄지어 서있는 사람들 (사진제공. 롯데건설)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 견본주택을 둘러보기 위해 줄지어 서있는 사람들 (사진제공. 롯데건설)

롯데건설은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 248-30, 288-1번지(은행2지구 1·2블록) 일원에서 공급한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가 지난달 완판됐다고 5일 밝혔다.

2개 블록 총 2133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견본주택 오픈 이후 3일 간 총 1만 5천 명의 수요자가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대단지임에도 불구하고 완판을 이뤄냈다"며 “시흥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이 단지는 시흥의 중심에 조성돼 교통 여건이 뛰어나고 우수한 인프라를 자랑한다. 서해선 신천역을 통해 수도권 각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단지 인근에 위치한 롯데마트 시흥, 부천 스타필드 시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등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롯데건설은 올해 분양한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 ‘구리 롯데캐슬 시그니처’,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 ‘대연 디아이엘’, ‘구의 롯데캐슬 이스트폴’ 등 모든 단지가 완판을 기록했다.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는 1순위 청약 평균 242.3대 1로 올해 전국에서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6일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 1061-1번지 일원에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