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건설은 경기도 시흥시 은행동 248-30, 288-1번지(은행2지구 1·2블록) 일원에서 공급한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가 지난달 완판됐다고 5일 밝혔다.
2개 블록 총 2133세대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된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견본주택 오픈 이후 3일 간 총 1만 5천 명의 수요자가 방문할 정도로 인기가 많았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시흥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대단지임에도 불구하고 완판을 이뤄냈다"며 “시흥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시공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이 단지는 시흥의 중심에 조성돼 교통 여건이 뛰어나고 우수한 인프라를 자랑한다. 서해선 신천역을 통해 수도권 각지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고 단지 인근에 위치한 롯데마트 시흥, 부천 스타필드 시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등 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롯데건설은 올해 분양한 ‘창원 롯데캐슬 포레스트’, ‘구리 롯데캐슬 시그니처’,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 ‘대연 디아이엘’, ‘구의 롯데캐슬 이스트폴’ 등 모든 단지가 완판을 기록했다.
청량리 롯데캐슬 하이루체는 1순위 청약 평균 242.3대 1로 올해 전국에서 가장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한편, 롯데건설은 6일 인천광역시 서구 원당동 1061-1번지 일원에 ‘검단신도시 롯데캐슬 넥스티엘’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