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헬스케어 가전 제품 기부와 각종 후원 등을 통해 지난 23일 개막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팀코리아’에 힘을 보태고 있다.
세라젬은 지난 8월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훈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대한체육회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헬스케어 가전으로 구성된 휴식공간인 ‘웰라이프존’을 조성했다.
지난 5월에는 대한배구협회와 업무 협약을 맺고 남녀 배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로 나섰다. 협약을 통해 훈련 시설 등에 세라젬 마스터 V7 등 헬스케어 가전을 설치해 배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세라젬은 국가대표팀 후원 외에도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의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2021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한국프로골프협회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해 한국프로골프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2023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경품 후원 ▲KBL 올스타전 등 각종 스포츠 대회를 성공적인 개최를 힘을 보탰다.
세라젬 관계자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아시안게임에서 기량을 마음껏 펼쳐 목표한 성적을 달성할 수 있길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국민들에게 희망과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는 팀 코리아에 큰 격려와 지지를 보내며, 앞으로도 국가대표팀이 올림픽 등 다양한 무대에서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응원과 후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