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헬스케어 가전 기부 등 아시안게임 선수단 응원

글로벌 |입력

‘종합 3위 목표’ 팀코리아 경기력 향상을 돕기 위해 국가대표선수촌에 웰라이프존 조성

세라젬이 진천 선수촌에 조성한 ‘웰라이프존’ 모습
세라젬이 진천 선수촌에 조성한 ‘웰라이프존’ 모습

세라젬이 헬스케어 가전 제품 기부와 각종 후원 등을 통해 지난 23일 개막한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팀코리아’에 힘을 보태고 있다.

세라젬은 지난 8월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훈련에 집중할 수 있도록 대한체육회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헬스케어 가전으로 구성된 휴식공간인 ‘웰라이프존’을 조성했다.

지난 5월에는 대한배구협회와 업무 협약을 맺고 남녀 배구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사로 나섰다. 협약을 통해 훈련 시설 등에 세라젬 마스터 V7 등 헬스케어 가전을 설치해 배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대회에 참가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세라젬은 국가대표팀 후원 외에도 대한민국 스포츠 산업의 발전과 저변 확대를 위한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2021년부터 올해까지 3년 연속 한국프로골프협회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해 한국프로골프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으며 ▲2023 구미·도드람컵 프로배구대회 경품 후원 ▲KBL 올스타전 등 각종 스포츠 대회를 성공적인 개최를 힘을 보탰다.

세라젬 관계자는 "국가대표 선수들이 아시안게임에서 기량을 마음껏 펼쳐 목표한 성적을 달성할 수 있길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국민들에게 희망과 뜨거운 감동을 선사하는 팀 코리아에 큰 격려와 지지를 보내며, 앞으로도 국가대표팀이 올림픽 등 다양한 무대에서 최고의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응원과 후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