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젠소프트, 세종시 자율주행 빅데이터 관제센터에 메시지전송 솔루션 구축

글로벌 | 입력:
자료: 티젠소프트
자료: 티젠소프트

모바일 PUSH 및 통합 메시징 시스템 전문기업 티젠소프트가 세종테크노파크의 ‘세종시 자율주행 빅데이터 관제센터 구축 및 운영 시스템'에 메시지전송 솔루션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27일 밝혔다.

세종테크노파크는 자율주행차량의 운행 안전을 확보하는 자율주행 서비스 컨트롤 타워 구축과 자율주행 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자율주행 빅데이터 공유 기반 구축을 목표로 이번 사업을 추진했다.

이 사업은 자율주행 실증 차량의 운행 정보와 인프라 정보, 교통정보 등의 데이터에 대한 수집과 분석, 공유를 통해 자율주행차 분야 기술개발과 사업화 지원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티젠소프트는 이 사업에서 자율주행 빅데이터 관제 시설 연구 및 자율주행 데이터 활용 지원을 위한 오픈랩 플랫폼 내 메시지전송 솔루션(TG 1st UMS)을 성공적으로 구축했다.

티젠소프트의 TG 1st UMS은 SMS 자동 연계 발송을 통해 빅데이터 관제센터의 정보를 제공하는 소통창구의 기능을 지원하고, 돌발상황 알림을 통해 관제센터 관리자와 자율주행 운영자에게 도로 공사, 교통상황, 응급상황 등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픈랩 이용신청, 자율주행 셔틀 탑승 및 실증 연구 신청 시에도 메시지 알림을 활용해 사용자의 편리함을 증대시켰다.

세종테크노파크는 TG 1st UMS의 도입을 통해 자율주행차량의 안전을 위한 각종 정보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티젠소프트의 통합메시지전송솔루션, TG 1st UMS은 GS인증 1등급 획득 및 나라장터 등록 소프트웨어로 전자 정부 프레임워크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다수의 수신자에게 대량 문자메시지 전송 웹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카카오 알림톡, 단문(SMS), 장문(LMS), 멀티미디어(MMS), 음성(VMS) 전송 기능, 주소록 관리, 시스템관리, 다양한 대시보드 전송통계 등 통합 관리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자동전송 모듈을 통해 다수 기간계 시스템과 편리하게 연계 전송할 수 있는 최적화 된 솔루션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