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KB국민은행이 보람상조피플과 제휴해 보람상조피플 홈페이지 내 KB국민은행 예·적금 상품 가입 페이지를 연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은 보람상조피플과 업무 제휴를 맺고, 고객들이 보람상조피플 홈페이지 내 연계된 링크를 통해 KB국민은행의 상품 가입페이지에 접속 후 예·적금 ▲KB 맑은하늘적금 ▲KB Star정기예금 등의 금융 상품을 간편하게 비대면으로 가입할 수 있게 한다고 18일 전했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기념해 KB국민은행의 예·적금 상품과 보람상조피플의 상조상품을 동시에 가입한 고객에게 30만원의 축하금을 제공하는 ‘3년의 약속, 30만원의 축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보람상조피플 홈페이지 내 연계된 링크를 통해 KB국민은행의 상품가입 페이지로 이동하여 이벤트 대상 상품(▲KB 맑은하늘적금 ▲KB Star정기예금)을 3년만기/납입원금 100만원 이상 납입하고, 보람상조피플 홈페이지에서 비대면으로 가입이 가능한 보람상조피플㈜의 상조상품인 ‘세이브500’을 3년간 정상 납입 및 유지하면, 보람상조피플로부터 현금 30만원의 축하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을 확대해 고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KB국민은행의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키워드
관련기사
김윤진 기자
kkyj@smarttoday.co.kr
다른 기사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