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투데이=김국헌 기자| KB국민은행이 개인형 퇴직연금(IRP)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편의점 쿠폰 증정 이벤트를 한다고 12일 밝혔다.
퇴직연금 개인형 IRP에 새로 가입하거나, 다른 금융기관 연금계좌를 KB국민은행 계좌로 변경하거나, 기존 개인형 IRP 계좌에 추가 입금한 고객이 대상이다. 대상 상품은 KB퇴직연금 TDF(Target Date fund) 상품 전체와 디폴트옵션 포트폴리오 상품(초저위험 제외)이다.
‘퇴직연금 개인형 IRP신규 가입하기’ 이벤트는 ▲개인형 IRP 신규 가입 ▲이벤트 대상 상품 30만원 이상 매수 ▲자동이체 등록 등 3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한 고객에게 GS25 5천원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타기관 연금계좌 가져오기 및 개인형 IRP 추가 입금하기’ 이벤트는 ▲100만원 이상 타 기관 연금계좌 가져오기 또는 추가 입금 ▲이벤트 대상 상품 100만원 이상 매수 등 2가지 조건을 충족하면, GS25 1만원권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KB국민은행 IRP 상품을 통해 안정적인 노후를 준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맞춤형 퇴직연금 자산관리 서비스와 차별화된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KB국민은행은 전체 디폴트옵션 사업자 중에서 최대 규모의 적립금을 기록했다. 지난 2월 18일 고용노동부가 발표한 2024년 4분기 디폴트옵션 공시에 따르면, KB국민은행의 디폴트옵션 적립금은 7조7,330억원으로 전체 41개 디폴트옵션 사업자 중 가장 많은 적립금을 유치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