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와 치열한 접전 끝에 '지드래곤', 팬심으로 빛나는 1위

사회 | 박지환  기자 |입력
출처: 지드래곤 SNS
출처: 지드래곤 SNS

 

|스마트투데이=박지환 기자| 1월 5일에 종료된 랩·힙합 인기투표에서 지드래곤이 17,215표로 3관왕을 차지하며 1위를 기록했다. 지코는 15,460표로 2위, 비오는 8,910표로 3위를 차지하며 강력한 팬덤을 보여주었다. 이영지와 세븐틴은 각각 4위와 5위를 차지하며 상위권을 유지했다.

주요 인물 분석

1위 지드래곤

지드래곤은 이번 투표에서 17,215표를 기록하며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혁신적인 음악 스타일과 독보적인 무대 매너는 그를 K-힙합의 아이콘으로 만들어주었다. 그는 팬들과의 소통과 꾸준한 활동으로 변함없는 사랑을 받고 있다.

▲12월 5주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12월 5주차 인기투표 순위 ⓒ디시트렌드

 

2위 지코

지코는 15,460표로 2위를 기록했다. 탄탄한 프로듀싱 실력과 랩 스킬은 그를 국내 최정상 래퍼로 자리 잡게 했다.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며 팬들의 꾸준한 지지를 얻고 있다.

3위 비오

비오는 8,910표를 얻으며 3위를 차지했다. 부드러운 음색과 세련된 곡 스타일은 그의 트레이드마크이다. 차세대 힙합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증명하며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4위 이영지

이영지는 1,133표로 4위를 기록하며 순위권 진입에 성공했다. 강렬한 에너지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는 그녀의 매력이다. 예능과 음악에서 보여주는 다재다능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있다.

5위 세븐틴

세븐틴은 1,079표를 기록하며 5위를 차지했다. 그룹으로서 랩 파트를 소화하며 독특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는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인기투표 순위 비교 ⓒ디시트렌드
▲인기투표 순위 비교 ⓒ디시트렌드

 

순위 분석

지드래곤은 여전히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를 유지했다. 지코는 2위로 상승하며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았고, 비오는 3위로 하락했지만 꾸준한 팬덤을 유지했다. 이영지와 세븐틴은 신규 진입하거나 상승하며 상위권 경쟁에 합류했다. 하위권에서는 빅뱅,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조광일이 등장하며 새로운 흐름을 보여주었다.

이어지는 투표는 dctrend.ai에서 참여 가능하며, 팬들의 열띤 응원이 결과를 좌우할 것이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