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통家 소식 ] K2 슬리퍼 '헬시온' 출시 外

글로벌 | 이재수  기자 |입력
K2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편안한 착용감의 슬리퍼
K2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편안한 착용감의 슬리퍼 '헬시온'을 출시했다.

|스마트투데이=이재수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편안한 착용감의 슬리퍼 '헬시온'을 출시했다.

K2 '헬시온'은 발바닥과의 밀착도를 높이는 입체 풋베드 설계로 발의 피로를 덜어준다. 풋베드 내부는 고탄성 화학 소재로 충격 흡수가 뛰어난 EVA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쿠션감이 뛰어나다. 가볍고 일체형 몰드형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캠핑·바캉스·일상 등 다양한 활동에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남녀공용 제품으로 라이트 베이지·그레이·네이비·라이트 블루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데상트골프 ‘큐롯 컬렉션’ 사이프 플리츠 포인트 스커트를 착용한 모델 김진경
데상트골프 ‘큐롯 컬렉션’ 사이프 플리츠 포인트 스커트를 착용한 모델 김진경 

골프웨어 브랜드 데상트골프는 여성용 ‘큐롯 컬렉션’을 출시했다. ‘큐롯 컬렉션’은 복잡한 장식을 절제한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 주름(플리츠)을 다채롭게 변주한 입체적 디자인이 특징이다. 플리츠는 우아함을 강조한 장식적 요소뿐 아니라 활동성을 보장하는 기능성도 제공한다. 화이트·베이지·네이비 등 기본 컬러를 주력으로 사용했다.

주력제품인 ‘사이드 플리츠 포인트 스커트’는 양 측면 사선 절개 패턴 사이의 플리츠가 포인트다. H라인임에도 활동반경에 제약 없이 편하다. 허리 벨트걸이 고리에는 볼 케이스, 볼 타월을 연결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전면의 히든 지퍼는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 쿨링 원단을 사용해 착용감이 쾌적하다. 컬러는 핑크와 블랙 2가지가 있다.

쏘럭스 선글라스
쏘럭스 선글라스

아이웨어 브랜드 쏘럭스는 본격적인 썸머시즌을 맞아 선글라스 신제품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한 선글라스 제품은 엘포(ELFO), 지노(GINO), 도노(DONO) 세 가지 제품디다. 엘포는 선글라스는 빅 사이즈의 넓은 스퀘어 타입의 디자인으로 얼굴을 작게 보이게 해주는 선글라스다.  지노는 빈티지한 스퀘어 타입의 디자인이 특징이며 뿔테안경이지만 편안하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갖고 있다. 도노는 플랫한 라운드 아이쉐입으로, 미니멀한 티타늄 콤비 선글라스다.

세 제품 모두 트렌디한 디자인과 구스넥 코기둥과 obe 스크류, 티타늄 노즈 패드를 사용해 정교하고 섬세한 피팅이 가능하다. 렌즈 안쪽의 그린 AR 코팅이 빛의 난반사를 줄여줘 편안한 시야를 확보해 준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