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인허브한의원, 퍼스널 다이어트 컬러 메디컬 서비스 런칭

산업 |김윤진 |입력
바인허브한의원 박호영 원장
바인허브한의원 박호영 원장

|스마트투데이=김윤진 기자| 바인허브한의원이 개인 고유의 퍼스널 다이어트 컬러를 기반으로 일대일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신개념 컬러 메디컬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자연 중점의 일대일 다이어트 특화병원인 바인허브 한의원은 한약재, 약초 등 자연이 만들어낸 치유 능력을 바탕으로 일대일 개인맞춤 특화 메디컬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한의원은 최신 장비와 제조공법 기술, 전통의학의 지혜, 천연의학을 결합한 하이엔드 메디컬 서비스와 휴식 및 힐링을 동시에 제공하는 복합 치유 공간이다. 

특히 고대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질병의 치료에 활용된 자연의 색을 이용해 환자들의 신체적 특성, 성향, 기질, 체성분에 따라 개인만의 고유 색상을 정의하고 이를 기반하여 더 넓은 스펙트럼의 메디컬 케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연구하고 있다. 

바인허브한의원
바인허브한의원

모든 치료와 시술은 여러 과정을 거쳐 진단한 개인 고유의 퍼스널 다이어트 컬러를 기반으로 일대일 맞춤으로 진행된다. 퍼스널 다이어트 컬러는 바인허브의 독자적인 기술과 알고리즘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신개념 메디컬 서비스다. 

컬러 다이어트 프로그램의 경우 SMI, 체지방률, 내장지방단면적, 위상각, 외수분비, 골무기질량, 세포내수, 체세포량 등과 개인 성향 테스트를 바탕으로 의료진과 일대일 진료를 통해 맞춤형 치료를 받을 수 있다. 퍼스널 다이어트 컬러는 ▲상체비만형인 레드(RED) ▲하체비만형이 되기 쉬운 옐로우(YELLOW) ▲복부 비만형 블루(BLUE) ▲체구가 작고 마른 체형인 블랙(BLACK)의 4가지로 구분하며, 진단받은 컬러를 기반해 스페셜한 개인 맞춤 체형관리와 한의약품을 처방받는다. 

이 외에도 예비 신부와 신랑들을 위한 웨딩 프로그램, 갱년기 여성들을 위한 퀸즈 프로그램, 남성들을 위한 옴므 프로그램, 만성 붓기로 고민인 분들을 위한 붓기 프로그램 등 환자들의 니즈에 맞는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 

바인허브한의원 박호영 원장은 “저희는 자연유래 창조물과 색의 치유 능력, 가능성 연구를 통해 더 넓은 스펙트럼의 메디컬케어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지속적인 연구 끝에 탄생한 바인허브의 퍼스널 다이어트 컬러 프로그램을 통해 환자들에게 가치 있는 치유를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