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써마ㆍ텐쎄라 리프팅 남성들에게도 인기

산업 |입력
오라클피부과 충주점 윤정현 원장
오라클피부과 충주점 윤정현 원장

마스크를 벗은 요즘 피부과에서 외모를 관리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피부과에서의 외모 관리는 주로 여성들 중심으로 선호됐다. 하지만 이제 옛말이 되어가고 있다. 최근 남성들까지 확대됐다. 

피부 노화의 원인으로 진피 대부분을 차지하는 콜라겐이 20대 중반부터 서서히 감소해 탄력이 저하되고 주름이 생기기 때문에 이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함이다. 

텐텐리프팅이 피부과를 찾는 환자들 사이에서 손실된 콜라겐을 생성해 탄력을 증가시키는 방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텐텐리프팅은 텐써마 리프팅과 텐쎄라 리프팅을 함께 시술하는 것으로, 두 시술을 동시에 받으면 단기간에 시너지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어 환자들이 많이 찾고 있다. 모두 비침습적 리프팅이기에 다운타임이 거의 없어 시술 후에 바로 일상생활 복귀할 수 있고 통증도 거의 없다. 

텐써마 리프팅은 고주파 에너지를 사용하는 리프팅으로 최대출력 400W로 강력한 고주파를 피부 진피 층 골고루 전달해 즉각적인 콜라겐 생성을 유도하며 눈가 주름부터 이마 주름, 팔자 주름 등 깊은 주름까지 완화할 수 있으며 탄력 개선에 효과적이다. 

텐써마 기기는 페이스 팁 2종류와 바디 팁, 아이 팁 등 총 4가지의 팁으로 시술 부위에 맞춤형으로 시술할 수 있으며 이 중 5㎠의 팁이 기존 장비(4cm²)보다 시술면적이 25% 넓어 20% 열을 더 전달할 수 있다. 

텐쎄라 리프팅은 하이푸(고강도 집속초음파) 리프팅으로 타겟하는 층에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해 온도를 올려주어 콜라겐 생성을 촉진을 유도 하고 시술 후 해당 부위의 리프팅 효과를 가져올 수 있는 리프팅이다. 

1샷에 2라인으로 동시에 조사되기에 다른 하이푸 리프팅 기기보다 빠르게 시술할 수 있어 환자들이 느끼는 고통도 줄고 효과도 즉각적이어서 환자들의 시술 만족도가 높다. 

오라클피부과 충주점 윤정현 원장은 “최근 비침습적 리프팅인 텐텐리프팅이 환자들이 느끼는 시간적 부담도 적고 효과도 바로 나타나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게 나타난다”며 “이러한 복합시술은 숙련되고 전문적인 의원과 상담해 안전한 시술 계획을 세우는 것이 추천된다”고 당부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