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르, 프리미엄 두피케어 ‘아토르 다름 샴푸바 블랙’ 출시

글로벌 |입력

제로웨이스트 브랜드 아토르는 프리미엄 두피케어 샴푸바 ‘아토르 다름 샴푸바 블랙’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아토르는 제주도에서 직접 재배한 병풀과 메밀 등의 원료를 바탕으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아토르 다름 샴푸바 블랙’은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위한 제품으로, 헤어디자이너로 십 수년의 경력을 가진 차수민 대표가 동료 헤어 디자이너들과 함께 수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고체 샴푸바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토르는 피부인체적용시험 전문기업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이 실시한 9종의 임상시험을 통해 아토르 다름 샴푸바의 종합적인 두피 개선 및 진정 효과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아토르 다름 샴푸바 블랙' 1회 사용 직후 두피 상태를 확인한 결과, 각각 ▲피지 개선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효과 ▲각질 개선 ▲노폐물 세정효과 부분에서 1회 사용만으로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2주 사용 전후 두피 상태를 확인한 결과, ▲ 보습 개선 ▲진정 효과 ▲수분손실량 개선 ▲탄력개선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로 아토르 다름 샴푸바 블랙의 뛰어난 성능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임상 참가자 대상 제품 사용 설문 조사에서도 해당 제품에 대해 긍정적으로 평가했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아토르 다름 샴푸바 블랙 제품의 출시를 통해, 두피 각질과 피지, 트러블, 건조함 등 다양한 두피 고민을 가진 소비자들에게 블랙 샴푸바 사용을 통해 종합적인 두피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 앞으로도 환경과 인체 친화적인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한다”고 말했다. 

아토르 다름 샴푸바 블랙은 오는 24일부터 시작되는 텀블벅 펀딩을 통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