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칭)온천동미남역주택조합이 부산 동래구에 ‘동래 삼부르네상스’ 조합원을 모집한다.
부산도시철도 3, 4호선 '더블 역세권'에다 학군도 뛰어난 ‘동래 삼부르네상스’는 지상 28층, 전용 59~84㎡ 총 315세대이다. 실수요자들이 많이 찾는 전용면적 84㎡가 262세대로 전체 물량의 85% 가량을 차지한다.
또한 ‘동래 삼부르네상스’는 교통여건이 뛰어나다. 도시철도 3ㆍ4호선 환승역인 미남역이 단지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이다. 단지 바로 앞 만덕대로를 이용하면 남해고속도로, 중앙고속도로가 만나는 대저JC를 비롯해 경부고속도로 구서IC 등으로 진입이 수월하다.
동래구청과 부산시청, 부산교대, 부산대 등이 인접해 공공기관 배후수요도 많다. 금정산이 인접해 산책 및 레저도 가능하다. 주거 편의성도 뛰어나다. 차량 5분 거리에 롯데백화점이 위치해 있으며, 홈플러스 부산아시아드경기장 부산어린이대공원 등도 가까이 있다. 주변에 높은 건물이 없어 조망 및 일조권도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동래 삼부르네상스'는 동래구에서도 뛰어난 학군을 보유하고 있다. 금강초등학교를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어린 아이들 통학환경이 뛰어난 데다 유락여중, 내성중, 사직여고, 동래고 등이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동래 삼부르네상스’의 조합원 자격은 무주택자이거나 전용면적 85㎡ 이하 소형 주택을 한 채 소유한 세대주여야 하며 부산과 경남, 울산 지역에 6개월 이상 거주한 경우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동래 삼부르네상스’ 홍보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