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수익증권 플랫폼을 운영하는 뮤직카우(총괄대표 정현경)가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티켓을 증정하는 ‘토크 스테이지 스크래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뮤직카우 서비스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확인하고, 사용자가 올바른 지식을 바탕으로 음악 저작권에 투자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27일부터 5월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뮤직카우 회원 및 비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다.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토크 스테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뮤직카우와 관련된 질문에 해당하는 키워드를 선택하고 스크래치를 긁어 정답을 확인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총 30명에게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공연 티켓을 1인당 2매씩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5월 8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오는 5월 13일, 14일 이틀간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뷰티풀 민트 라이프’는 2010년 시작해 현재까지 봄을 대표하는 야외 음악 페스티벌이 됐다. 올해는 10CM, 데이브레이크, 소란, 멜로망스, 적재, 페퍼톤스, 엔플라잉, LUCY, 선우정아 등 뮤지션 30팀이 참여하며, 현장에서는 아티스트 무대뿐만 아니라 다양한 관객 참여형 프로그램도 만나볼 수 있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국내에서 ’문화금융’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뮤직카우가 1년여의 준비 과정을 마치고 제도적 보호를 강화해 오는 6월 음악 수익증권으로의 재탄생을 앞두고 있다”며 “이번 ‘토크 스테이지’를 통해 사용자들이 더욱 큰 신뢰감을 바탕으로 건강한 문화 생태계 조성에 참여하는 뮤직카우의 비전에 공감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