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시티 엑스포 콩그레스, 마틴 루터 킹 주니어 기술혁신상 수상

글로벌 |입력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스마트시티 엑스포 월드 콩그레스(SCEWC)가 마틴 루터 킹 주니어 상 ’사랑받는 공동체 기술 혁신상을 수상했다고 콩그레스 주최측이 발표했다. 이 상은 마틴 루터 킹 주니어의 정신으로 사회적 책임에 대해 헌신한 공로를 치하하는, 권위를 인정받는 상이다.

SCEWC의 우고 발렌티 총책임자는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10년 동안 우리는 포용적이고 평등하며 공정하고 평화로운 공동체를 위해 노력하면서 전 세계 사람들을 모으는 플랫폼을 만들어 왔다. 마틴 루터 킹 주니어에 의해 인정받은 것은 큰 의미고 보람이다. 더 열심히 일하고 공동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진보하는 격려로 받아들인다"고 밝혔다.

비폭력 변화를 추구하는 마틴 루터 킹 주니어센터가 수여하는 최고의 영예 중 하나인 '사랑받는 공동체 기술 혁신상'은 리더십의 우수성을 예증하고 마틴 루터 킹 주니어 정신으로 사회적 책임에 대한 의지를 보여준 개인과 기업을 인정한다.

SCEWC는 오는 2021년 11월에 열린다. SCEWC는 2020년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완전 디지털 스마트시티 라이브를 시작한 뒤 이번에는 대면 오프라인으로 행사를 재개한다. 기업과 공공 행정부의 도시 구상을 자원하기 위해 설계된 이 플랫폼은 연구, 기술, 투자가 결합된 글로벌 플랫폼이다.

스마트시티
스마트시티 엑스포 월드 콩그레스 2020 (사진=공식 웹페이지)

 

×

댓글 (0)

아직 댓글이 없습니다.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