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투데이=황태규 기자| 롯데웰푸드가 봄 시즌 대표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한정판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14일 전했다.
올해는 딸기맛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주는 추가적인 맛을 조합한 콘셉트 ‘스트로베리와 친구를 소개합니다(스친소)’로 이색적인 맛과 새로움을 전달한다. 총 11종의 딸기맛 건과, 빙과, 베이커리 제품을 준비해 소비자 선택권을 넓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판 건과는 △’빼빼로 딸기&밀크’, △’제로 쿠앤크샌드 딸기&밀크’, △’카스타드 딸기&요거트’, △’ABC 초코쿠키 딸기&초코’, △’명가 찰떡파이 딸기&크림치즈’, △’크런키 더블크런치바 딸기&바나나’, △’말랑카우 딸기&피스타치오’ 등 7종이다. 우유, 요거트, 크림치즈 맛을 곁들여 딸기맛을 풍성하게 만들거나 피스타치오, 초코, 바나나 등 이색적인 맛을 조합해 새로움을 제공한다.
딸기맛 한정판 빙과는 ‘구구’ 브랜드를 통해 3종을 선보인다. △’구구콘 딸기&크림치즈’, △’구구 크러스터 딸기&크림치즈’, △’구구바 딸기&크림치즈’ 등 3종 모두 딸기의 상큼한 맛과 깊은 풍미의 크림치즈 맛을 조합해 풍성한 맛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콘의 경우 딸기맛 쿠키칩 분태를 토핑으로 얹어 바삭한 식감을 추가하고, 바의 경우 겉면에 요거트 코팅을 적용해 산뜻한 맛을 배가한다.
딸기 시즌 베이커리 한정 제품은 △‘미니샌드 딸기&꿀’이다. 폭신한 식감의 식빵 속에 상큼한 딸기크림이 가득 차 있는 것이 특징이다. 크림에는 향긋한 국내산 꿀을 더해 달콤함을 끌어올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다양한 딸기맛 디저트를 통해 곧 다가올 봄 계절을 미리 느껴보시라”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다양한 기획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계절마다 새롭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댓글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