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투데이=이태윤 기자| 하나은행이 인기 가수 아이브(IVE) 안유진의 이미지를 플레이트에 적용하고 군 마트(PX)와 편의점 등에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하나 나라사랑카드’를 오는 16일 출시한다.
이번 상품은 국방의 의무를 수행 중인 장병들의 사기를 높이기 위해 안유진 특유의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디자인에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카드 발급 시 안유진이 자필로 작성한 응원 메시지가 담긴 엽서를 동봉해 군 생활에 대한 위로와 격려의 의미를 더했다.
‘하나 나라사랑카드’는 장병들의 이용빈도가 높은 △군마트(PX) 최대 30% △온라인 쇼핑 20% △편의점 최대 30% 현장 할인 혜택 등을 전월 실적 조건 없이 제공한다.
또, △버스, 지하철 등의 대중교통 △택시와 광역교통까지 최대 20% 캐시백 할인 서비스를 적용해 군 장병들의 이동수단을 지원하며, 군 복무 중 제한된 환경에서도 부담 없이 디지털 여가 생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배달앱 △휴대폰 요금 △OTT △모바일 음원 △구독형 서비스 등에 할인 또는 캐시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밖에도, 군 장병들이 외박이나 휴가 시 자주 이용하는 △패스트 푸드 등의 외식 브랜드 △PC방 △카페 △숙박앱 등의 업종은 물론 △어학시험 △서점 △놀이공원 등 다양한 영역에서 폭넓은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댓글 (0)
댓글 작성